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휴대폰 관련 사업이 발전하면서 이와 관련된 여러가지 사기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문자를 이용한 스미싱, 소액결제 관련 사기 등입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지인이나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에게 팔 수 있으면 수수료는 약간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상품권 핀 번호만 받고 잠수를 타는 사기 피해를 당하기가 쉽상이니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소액결제 현금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결제가 안되시나요?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안되시나요? 무직자, 신용불량자(신불자), 주부라서 대출은 받기 힘들지만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가요?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합니다. 

ê²°êµ­ 초기에만 반짝 ê²°ì œê°€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ê²°êµ­ì—” 막히게 됩니다.

대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남아있고 당장 미납도 없는데 왜 결제가 되지 않는것일까요  사실 이부분이 고객님들을 상대하면서 제일 많은 상담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휴대폰결제 현금화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Leave a Reply

Gravatar